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도구

노스페이스 아동용 트레킹화

지난번에 대둔산 등반했을때 첫째딸이 등산화 사달라고 해서 한동안 잊고 있었습니다.

지난주 아빠어디가 열풍으로 자녀들만 데리고 아는 형님들과 자녀들만 데리고

대둔산 꼭두배기 팬션을 찾았었어요~

 

그자리에서 대둔산 구름다리까지 첫째딸고 등산했을때 얘기를 꺼내니

왜 등산화 안사주냐고 합니다.

 

그래서 퇴근하고 밥먹고 집앞에 노스페이스 매장을 찾았습니다.

대전 세이백화점에서 오픈한 매장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세이백화점을 가지 않으니 포인트 카드나 적립카드가 없네요~!! 겔러리아 카드는 안되냐고 괜한 트집을 잡아보기도 했는데,

효과가 없네요ㅠㅠ

 

OTL

 

 

 

 

첫째와 둘째를 데리고 가서 사온 등산화 ?

트레킹화가 더 맞는말이겠네요~!!

성인들이 신는 등산화와는 틀리게 발목부분이 복숭아뼈를 덮고 잊지 않기 때문에

트레킹화로, 그냥 운동화라고 칭하겠습니다!

가격은 쫌 쌔네요... 아이들 운동화를 궂이 메이커에서 사주지는 않는데,

 

큰맘먹고 첫째와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아가

가을 단풍질 무렵에 첫째랑 다시한번 대둔산과 덕유산, 수통골, 계룡산등 근처 산들을

등반하기 위해서 아주 큰맘 먹고 사줬습니다!!

 

 

 

 

매장에서 170 과 180 사이즈를 다 신겨보고 편하다고 해서 골른 170cm 사이즈!!

집에와서 보니 어찌 작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색상은 아빠가 신는 노란색 등산화랑 깔맞춤 하려 하였으나

매장에는 이미 완판되서 없고 빨강이가 맘에 든다고 하네요.

내년에 초등학교 들어가니 내년까지만 신기를 바래봅니다!!!

 

그 담에 못신으면 둘째 신기면 되겠죠 ^^

 

 

 

 

트레킹화 밑창 사진입니다!!!

아빠가 갯바위 낚시를 좋아하니 다음에는 꼭 데려가마~~~

튼튼한 밑창 덕분에 미끄러지거나 할일은 조금은 덜할것 같습니다!!

 

 

 

 

옆면 모습입니다!!

디자인은 심플하고 괜찮은데 마감처리가 조금 약하네요~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저희나라 아웃도어 상품은 거품이 너무 많아요ㅠㅠ

그렇다고 안신길 수도 없고...돈 잘버는 방법밖엔 없네요 가장으로선!!ㅋ

 

 

 

 

뒷꿈치 사진

 

 

 

 

발 안쪽면의 모습도 한번 찍어보고!!

갯바위 낚시 많이 데려가서 밑창 달면 무상교환도 한번 신청해봐야겠네요~

 

2년전에 산 제 등산화도 갯바위낚시를 하도 다녀서 밑창이 다 찢겨져 있는 상태인데 ㅠㅠ

미리 알았더라면 1년 안에 밑창교환한번 해둘것을,

회사 동료형님 말듣고 아차 했네요!!

 

 

 

자~ 마지막으로 box 위에 올려놓고 트위칭 해놓은

노스페이스 아동 등산화 레드색상

 

 

 

 

밑에 상품 상세 설명 부연하자면,

 

다이내믹한 외관의 성인용 하이퍼포먼스 슈즈인 DYS 9D BOA의 키즈 버전으로 출시되어 패밀리룩 착장이 가능하며,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의 컬러감과 외관으로 아이들 특유의 발상과 감성을 강조한 사계절용 아웃도어 슈즈입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갑피 재질에 SYNTHETIC 소재를 적절히 혼용해 내구성 및 통기성을 배가시켰으며, 어퍼 앞쪽과 측피 부분에 가볍고 착화감 및 경량성이 우수하면서도 인장력이 매우 탁월한 메쉬를 적용해 보행시 편안하고 견고한 FIT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아이템입니다.

 

발목 앞부분에 VELCRO 스트랩을 채용해 착화의 용이성을 높이고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했으며, 활동시 신발이 벗겨지거나 헐거워지는 현상을 방지했습니다. 또한 직조 타입의 슈레이스 대신 ELASTIC LACE를 적용해 활동감 밑 밀착감을 강화하고, 촘촘한 입체구조의 아웃솔 돌기로 미끄럼을 방지한 동시에 보행의 안정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아이들과 정상가지 등반한 후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일상생활 > 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ACK YAK 유니햇 모자  (2) 2013.08.28
이화스포츠 GUTEN 쏘가리 낚시 조끼  (2) 2013.08.26
캠핑용품 - 콜맨 컴팩트 폴딩 체어  (0) 201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