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

[대전 맛집] 월평동 송이 족발 - 족발 맛집

작년에 서울에 놀러가 일행이 소개해줘서 맛 보았던 송이족발...

우연찮게 월평동을 지나다가 공사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어찌나 반갑던지...

 

대전에서는 주변에 족발 하면 떠오르는 곳이 없어서 항상 아쉬웠었는데...

언제 대전에 생겼는지 ^^ 역시 맛집은 널리 퍼지는 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ㅎ

 

 

요즘 겨울이 무색할 정도로 날씨가 따뜻해서 밤에 소주한잔이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기억하고 있었던 대전 월평동에 있는 송이족발에 들려보았습니다.

 

 

 

 

 

 

 

 

 

 

 

 

 

 

 

대박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1개월간 소주가 천원이라니...

매일 와서 먹어야 되겠습니다!!!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괜히 블로그 올려서 소문만 내는건 아닌지...

 

 

 

 

 

 

 

 

 

 

 

 

 

 

 

메뉴를 고르고 기본찬이 세팅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먹었던떄가 떠오르더군요~

무김치와 칠리소스, 순두부찌게가 참 맛있는데...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

 

 

 

 

 

 

 

 

 

 

 

 

 

 

 

 

새콤달콤한 무김치를 보니...수전증이 ㅠㅠ

무김치를 먹는순간...음~ 감동이!!

빨리 족발이 나와야 같이 싸먹을텐데요^^

기대가 됩니다~ 서울에서 맛보았을때도 ... 아!!! 대전에도 생겼으면 하는 생각이 들곤했었는데...^^

 

 

 

 

 

 

 

 

 

 

 

 

 

싱싱한 양배추 슬라이스~ 족발 먹기전에 양배추 한입도 먹어보고...

양배추 위에 올려져있는 소스도 매력이 넘치네요~

시큼하기도 한게 깔끔하게 잡아주기도 하고, 평소에 먹어보았던 드레싱으로 된 소스들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직접 만드신거겠죠??

 

 

 

 

 

 

 

 

 

 

 

 

 

 

위 사진에 보다시피 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칠리소스가 제 입맛엔 딱입니다!!

오리지널 족발에 저 칠리소스 찍어먹으면 참 맛이 기가 막힙니다~

 

 

 

 

 

 

 

 

 

 

 

 

 

 

쌈 싸먹는 상추도 싱싱하였고 그 옆에 놓인 마늘과 고추또한 아삭아삭하고

좋은 식재료를 쓰는것임에 틀림없어 보입니다.

 

 

 

 

 

 

 

 

 

 

 

 

 

 

 

테이블엔 수저통과 티슈통, 소주컵, 물컵, 뼈통등 정갈하게 세팅되어져 있네요^^

전 이렇게 정갈하게 놓여져 있으면 제 속이 다 후련해지는 느낌...!!

그렇다고 절대 결벽증 환자는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시길 ㅋ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반반 앞다리 족발 大자가 나왔습니다.

서울에서 먹었을때보다 더한 감동이 몰려오는군요...비쥬얼 역시 다른 기존에 족발집과는

사뭇 다른 느낌!!! ㅋ ㅑ~~~ 예술입니다.

 

서울에서 먹었을때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끄럽기도 하고 음식에 집중을 못했었는데 ㅠㅠ

아직 오픈한진 얼마 안된집이라 음악소리도 적당하고 맛있는 족발과 소주한잔 하기 딱인곳이네요!!

 

 

 

 

 

 

 

 

 

 

 

 

 

 

 

이 불족 한점에 소주한잔 하면 더이상의 안주가 필요없습니다!!

숯불에 그을린 향도 좋고 요즘 대새인 불맛이 아주 잘 납니다~

맵게 하기 위해서 캡사이신이 들어가진 않은것같고 음...땡기는 매운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

어제 먹은 건데...또 생각이 나네요!! ㅋㅋㅋ 꿀꺽~

 

 

 

 

 

 

 

 

 

 

 

 

 

 

자!! 어느덧 안주도 떨어져 가고 술도 알딸딸 해집니다!! ㅠㅠ

술을 먹다보니 같이 시킨 막국수 사진도 못찍고 ㅠㅠ

이놈의 술이 문제네요~ 하지만 맛있는것을 먹을때는 카메라는 잠시 꺼 두셔도 좋습니다...

(어디서 봤던 광고인데...기억이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기만 하고 마지막에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 역시 먹방!!

뼈만 남아있습니다 ~ 뼈에 붙어있는 살도 맛있고...어쩜!!

 

월평동에 사시는분들은 좋으시겠습니다!! 송이족발이 생기셔서 ...

먹다가 사장님께 여쭤보니 대전이나 이쪽엔 처음으로 내려온거라고 하시던데...

시간되실때 가셔서 맛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방문해보니 직원들 인사성도 밝고 리필도 잘해주시고 맛또한 좋네요!!

기존에 프랜차이즈 족발만 먹다가 이곳 송이족발 맛보면 다른족발은 못먹습니다. 참고하세요~

 

다음에 포장도 해와서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하실겁니다.

위치는 월평동 계룡사옥 근처 포장마차촌 삼거리 쪽에 있네요!!

겔러리빌 오피스텔 건너편에 있어요~ 탄방골 참순대집옆이라고 하시면 아실려나요?

 

대전에서 소문나기전에 자주자주 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아직 네이버엔 검색이 안되네요...

대전 월평동 송이족발

042-471-6940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배달은 안되고...테이크 아웃시 2000원 할인이 된다는점~ 배달보다는 맛있는 음식은 직접가서 먹는게 진리입니다!! 이상 대전 월평동 맛집 송이족발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