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

대전 족발 맛집 "유성족발"

필자는 족발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중에 한사람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 족발은 대전에서 5년째 영업중인 유성구 지족동의 유성족발 이란곳입니다!

 

오픈때 부터 지금까지 쭉~ 한결같은 맛으로 그동네 일대에서는 소문이 자자한곳 이기도 하죠.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동912-3번지 1층 유성족발

042-826-6940

 

 

밖에서 본 가게 전경입니다~

은은한 조명에 한잔 하기 좋은 인테리어로 되어있네요!!

주차는 가게 앞이나 건물 옆에 하시면 되세요

 

 

영업시간과 와이파이존, 포장하면 2000원 할인까지~
내부 들어와서 몇장찍어 봤습니다.

 

홀테이블이 8개정도 되는듯 합니다, 회식하거나 조용하게 대화나누면서 한잔하기 좋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네요
대표 메뉴들이 한쪽 벽면에 걸려진 모습이네요, 지금은 파전은 안하신다고 하세요!! 족발에만 전념하신다고 들었어요^^; 파전도 맛있는데요 유성족발

 

 

문구들이 하나같이 기억되기 좋은 말들입니다. 언제 오더라도, 누구와 오더라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쁜 한쪽 벽면입니다

 

포장해와서 바로 먹방 시작

반반중자와 주먹밥 포장해왔니다. 이후에는 먹는데에 집중하느라 사진이 ㅜㅜ

포장 배달을 하면 막국수가 서비스로 나오네요^^

인근 유성직역 배달을 하고있으니 족발 생각나시는 분들은 배달강추합니다~

 

오리지날은 촉촉하며 쫀득쫀득, 불족은 어느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계속 땡기는 맛!!불족 강추합니다

그냥 유성족발은 전메뉴가 맛있어요 , 심지어 고추 마늘까지도 ㅎㅎ

 

이상 족발을 사랑하는 사람이 최애하는 유성족발 포스팅이였습니다^^